• STEP 01.

    회원가입

    여기 HRD에 회원가입하고 02-3280-2676로 연락주시면 담당자를 배정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 STEP 02.

    사전점검

    여기 HRD 담당자와 교육 요청사항을 협의합니다.

  • STEP 03.

    수강신청

    학습자들이 선정한 과정을 임과 양식에 기입하여 보내주세요.

  • STEP 04.

    서류작성

    환급 과정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탁계약서가 필요합니다. 위탁계약서를 확인 후 대표자의 직인을 날인하여 보내주세요.

  • STEP 05.

    학습안내

    학사 일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 STEP 06.

    학습시작

    신청한 과정을 학습합니다. 메일, SNS, 공지사항 등을 통해 학습자를 독려합니다.

  • STEP 07.

    교육비 납부

    후련 종료 후 (세금)계산서가 순차 발행 됩니다.

  • STEP 08.

    수료확정 및 결과보고

    교육이 종료된 후 수료증과 교육 결과 보고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 STEP 09.

    환급신청

    환급을 받기 위해 교육 수료자 대상 환급 신청을 해 드립니다. (환급이 필요한 경우만 적용)

빠른 학습상담 신청하기

창닫기
  • [내용보기]
    [내용보기]
  • 빠른상담 신청하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