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EP 01.
회원가입
여기 HRD에 회원가입하고 02-3280-2676로 연락주시면 담당자를 배정하여 안내해 드립니다.
STEP 02.
사전점검
여기 HRD 담당자와 교육 요청사항을 협의합니다.
STEP 03.
수강신청
학습자들이 선정한 과정을 임과 양식에 기입하여 보내주세요.
STEP 04.
서류작성
환급 과정을 신청하기 위해서는 위탁계약서가 필요합니다. 위탁계약서를 확인 후 대표자의 직인을 날인하여 보내주세요.
STEP 05.
학습안내
학사 일정에 대해 안내해 드립니다.
STEP 06.
학습시작
신청한 과정을 학습합니다. 메일, SNS, 공지사항 등을 통해 학습자를 독려합니다.
STEP 07.
교육비 납부
후련 종료 후 (세금)계산서가 순차 발행 됩니다.
STEP 08.
수료확정 및 결과보고
교육이 종료된 후 수료증과 교육 결과 보고서 확인이 가능합니다.
STEP 09.
환급신청
환급을 받기 위해 교육 수료자 대상 환급 신청을 해 드립니다. (환급이 필요한 경우만 적용)